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 2023년 전국 사업체조사 실시
2022년 기준, 3월 6일까지 관내 8,442곳 사업체 대상
기사입력  2023/02/01 [15:21]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 화순군, 2023년 전국 사업체조사 실시


[KJA뉴스통신=이기원 기자] 화순군이 오는 2월 9일부터 3월 6일까지 관내 사업체 8,442곳을 대상으로 ‘2023년 전국사업체조사’를 실시한다.

전국사업체조사는 관내 사업체 분포와 현황을 파악하는 전수 통계조사로, 통계청이 주관하고 지방자치단체가 시행한다.

조사대상은 조사기준일인 2022년 12월 31일 또는 조사일 현재 화순군에서 산업 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모든 사업체이다.

조사항목은 대표자, 설립연월, 조직형태, 사업의 종류, 종사자수 등 총 10개 항목이며 응답자 부담을 덜기 위해 대표자, 설립연월, 조직형태, 매출액 등은 행정자료로 대체한다.

조사방법은 조사원증을 패용한 조사원이 관내 사업체를 직접 방문하는 현장조사를 원칙으로 하며 상황에 따라 전화·인터넷·배포조사와 같은 비대면 조사를 병행하여 수행한다.

화순군 관계자는“조사내용은 통계법(제33조 비밀의 보호)으로 엄격히 관리되어 오로지 통계작성 목적으로만 사용된다”며 “정부 정책수립과 각종 통계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만큼 조사원의 방문 또는 전화 조사 등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