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수 레저스포츠 시설, 지원해 줍니다”
한국관광공사, 16일부터 29일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19/05/20 [08:30]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한국관광공사

[KJA뉴스통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레저스포츠관광 활성화와 함께, 중소 레저스포츠 시설을 운영중인 소상공인들의 자생력을 키우고자 ‘레저스포츠관광 우수 시설 지원 공모’ 사업 참가자를 모집한다.

공모 대상 레저스포츠관광 시설은 육상, 수상, 항공 등이며, 레저스포츠 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단체나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공사는 사업계획서 및 부속서류에 대한 서류평가 및 현장점검 등을 통해 6월 초까지 약 30개 시설을 선정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사업자에겐 온라인 홍보콘텐츠 제작부터 온라인 판매 기획전 및 온라인 판매수수료 지원 등 총 2억 원 규모의 홍모마케팅 통합 지원이 이뤄진다.

공사 송현철 관광복지실장은 “대부분의 사업자가 소상공인이라 온라인 홍보를 자력으로 하기 어렵다는 업계 의견을 수렴, 동 사업을 기획했다”고 설명하고, “향후 사업성과 측정을 통해 내년엔 지원규모 확대도 적극 검토중”이라 전했다.

신청 기간은 16일에서 29일까지이며, 세부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 ‘공고/공모’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사는 레저스포츠 관광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4월 우수 레저스포츠관광 ‘프로그램’ 공모를 실시해 서핑, 스노쿨링 등 총 7개 사업체를 선정, 지원 중이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