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소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시, 고객센터 활성화 지원사업 수행기관 공모
관내 교육, 비영리단체 대상…2월8~10일 방문·우편 접수
기사입력  2021/01/27 [16:38]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광주광역시청


[KJA뉴스통신] 광주광역시는 지역 내 양질의 여성일자리 창출을 위해 고객센터 유치활동을 비롯한 상담사 인력양성 및 힐링 등 고객센터 활성화 지원사업을 수행할 기관을 28일부터 2월1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신청자격 및 요건은 공고일 현재 광주시에 소재한 교육기관 또는 비영리단체·법인으로 사업수행에 필요한 사무공간·기기 등을 보유하고 고객센터 산업육성 등 관련 전문인력을 최소 3명 이상 확보해야 한다.

수행할 주요 사업은 고객센터 신·증설 유치활동 고객센터 운영 효율화 및 네트워킹 지원 고객센터 입지여건 등 홍보 상담사 인력양성 및 순회 설명회 상담사 감정노동 치유 및 회복 프로그램 운영 등이다.

접수는 2월8일부터 10일까지 시청으로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하면 된다.

구비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28일부터 광주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광주시 일자리정책관실로 문의하면 된다.

박정환 시 일자리경제실장은 “고객센터 활성화 지원사업은 지역 내 여성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매년 추진되고 있다”며 “사업의 성과를 높이기 위해 역량 있는 많은 기관·단체에서 공모에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