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제3회 호남을 빛낸 인물 대상' 시상식 가져
배영모 한국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지부 회장, 2021년 제3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올해의 사회 부문에 사회공헌대상 수상
기사입력  2021/12/01 [17:15] 최종편집    이기원

 

▲ 배영모 한국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지부 회장이 사)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가 선정한 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KJA 뉴스통신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회장 정승현)30일 오후 2시 광주 S타워웨딩컨벤션 5층 연회장에서 2021'3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시상식을 가졌다.

 

정 회장은 저희가 준비한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시상식이 대한민국의 인재 일번지로 호남이 한층 발돋움하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우리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는 호남인 여러분과 함께 희망을 끈을 불끈 움켜쥐고 모두가 공감하고 느끼는, 잘 사는 호남이 되기 위한 초석을 다지는 항해를 계속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영관 선정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인생을 살아오면서 이웃을 위해 헌신하며 살아간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러기에 그렇게 살아온 사람을 찾아 그 노고를 높이 위로하고 시상을 하는 일 또한 귀한 일이라 생각한다고 밝히고 금년에도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체육.효행. 등 여러 분야에서 귀한 일을 하시거나 모범적인 사례를 남기신 분들을 추천을 받아 심사규정에 따라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했다고 말하고, “참여해주신 많은 분에게 다 상을 다 드리지 못한점 또한 아쉽고 죄송하다고 전했다.

 

이날 올해의 사회 부문에 사회공헌대상 수상한 배영모 한국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지부 회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국가를 위해 국민들과 함께 살아야 된다는 생각에 국리민복을 위해 일하는 자유총연맹 회장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며 국민의 이익과 행복을 위해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한 뒤 애국하는 시민, 행복한 시민을 만드는데 자유총연맹이 함께 하며, 국리민복을 위해 열심히 일 할 테니 많이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성원해 주시면 고맙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선정위원회는 지난 3개월간의 기간 동안 사회 각계각층의 후보자 추천을 받아 13개 분야 28명의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본 협회 어머니기자단과 공동 주최로 이뤄졌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