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겨울철 건강간식 강진 고구마 말랭이로 즐기세요
기사입력  2022/01/14 [10:05]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농업회사법인(주)정심푸드에서 판매 중인 고구마말랭이 ‘달담’


[KJA뉴스통신=이기원 기자] 겨울철 건강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정심푸드(대표 진경학)의 고구마 말랭이가 설 명절 선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전남 강진군 칠량농공단지에 위치한 ㈜정심푸드는 강진군 고구마 재배 농가와 66,115㎡ 계약 재배해 고품질 국산 지역농산물을 활용하고 있다. 특히 ㈜정심푸드의 자체 브랜드 ‘달담’은 제조 과정에서 화학 처리를 전혀 하지 않고 100% 순 고구마만 사용하고 있다.

고구마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이 높고 변비 예방효과가 뛰어나며 혈당지수를 천천히 올리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고 우리 몸에 필수적인 비타민 및 무기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로 회복, 노화 방지 및 피부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진경학 대표는 “어머니의 이름으로 만든 회사 이름에 맞게 늘 바른 마음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고 위생 또한 철저하게 관리해 안전한 식품을 만들고 있다”라며 “아이들과 부모님, 지인들에게 건강과 즐거운 간식시간을 선물하고 싶다면 어머니의 마음으로 만든 ‘달담’으로 전하시라”고 전했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