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시, ‘청솔글누리 작은도서관’ 상반기 독서문화교실 참여자 모집
‘책이랑 놀이랑 친구하기’・‘나도 공예가’… 2개 과정, 총 20명 모집
기사입력  2022/01/19 [12:33]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여수시, ‘청솔글누리 작은도서관’ 상반기 독서문화교실 참여자 모집


[KJA뉴스통신=이철훈 기자] 여수시 청솔글누리 작은도서관에서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위해 ‘상반기 독서‧문화교실’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프로그램별 10명(총 20명)이며 1월 19일부터 26일까지 초등 1~6학년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는다.

개설 프로그램은 ▲책이랑 놀이랑 친구하기 ▲나도 공예가 2개 과정으로 청솔글누리 작은도서관(돌산읍 우두리)에서 진행된다.

‘책이랑 놀이랑 친구하기’는 그림책을 읽고 생각을 표현하는 글쓰기, 창작활동으로 구성된다. 2월 7일부터 5월 16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4시~5시 30분에 운영된다.

‘나도 공예가’는 다양한 공예작품을 직접 만들며 창의력을 키우는 활동이다. 2월 9일부터 4월 20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4시~5시 30분에 참여할 수 있다.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와 전화 및 방문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청솔글누리 작은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단, 코로나19 상황 등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작은도서관 관계자는 “초등학생들이 독서와 함께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면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