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시와 농촌지도자회, 선사유적공원 ‘꽃향기 담아가세요!’
20일 화장동 선사유적공원에 모듬화단 조성, 포토존 단장
기사입력  2022/06/23 [11:55]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여수시와 농업인 학습단체인 농촌지도자회(회장 김영일)가 지난 20일 화장동 선사유적공원에서 모듬화단 조성에 구슬땀을 흘렸다.


[KJA뉴스통신=이철훈 기자] 여수시와 농업인 학습단체인 농촌지도자회가 지난 20일 화장동 선사유적공원에서 모듬화단 조성에 나섰다.

이날 행사에는 여수시 농촌지도자회 뿐만 아니라 전라남도연합회 임원까지 합세해 총 40여명이 구슬땀을 흘렸다.

농촌지도자회 자체기금과 전남농업기술원, 여수시 농업기술센터의 예산 지원으로 조성된 모듬화단은 공원 이용객들이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으로 꾸며졌다.

야생화인 구절초 단지를 둘러싼 산책로 주변에는 토종 농작물인 조 모종 식재도 함께 이뤄졌다.

김영일 한국농촌지도자 여수시연합회장은 “그동안 우리 농가들이 지역 농산물을 소비해 달라고 요구만 했다면, 앞으로는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상생할 수 있는 소소한 활동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농업을 이끌어가는 농촌지도자회와 함께 시민들의 삶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약속하며, 지역농산물 소비에도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