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도군 보건소, 2023년 사랑의 송년행사 개최
정신등록회원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와 사회 참여 응원
기사입력  2023/12/04 [12:35]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진도군 보건소, 2023년 사랑의 송년행사 개최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진도군 보건소가 연말을 맞아 2023년 사랑의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정신등록회원과 가족들을 위로하고 공동체 활동을 통해 사회복귀를 위한 재활의지와 자신감을 심어주고자 마련됐다.

정신건강복지센터에 등록한 회원 20여명은 행사에 참여해 프로그램 참여 활동 동영상을 시청하고 소감을 발표하며 올 한 해 동안 감사했던 일 등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이해 미니트리 만들기와 사진찍기 등 다양한 행사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참석한 회원 전원에게는 프로그램 참여 수료증과 함께 상품을 수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회원은 “주간재활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다른 회원들과 함께 했던 즐거웠던 기억들이 떠오른다”며 “1년동안 프로그램을 준비한 보건소 선생님들에게 감사하고 기회가 된다면 내년에도 계속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진도군 보건소 관계자는 “새해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며 “정신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적극적인 사회 참여 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