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시 광영동, 2023. 어르신 효 큰잔치 성황리에 마쳐
사회봉사단체 참여로 훈훈한 나눔 실천
기사입력  2023/12/04 [15:47]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 광양시 광영동, 2023. 어르신 효 큰잔치 성황리에 마쳐


[KJA뉴스통신=이철훈 기자] 구들장식당이 주최하고 대한민국병채로통채로공연단이 주관하는 ‘2023. 광영동 어르신 효 큰잔치’가 지난 2일 광영중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어르신 효 큰잔치’는 2017~2018년까지 중마동과 골약동에서 개최됐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다가 4년 만에 다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광영동새마을부녀회, 금호회, 희수와 아이들, 대한민국백백치공연단, 광양시마술협회, 신광양라이온스클럽도 함께 참여했으며 코믹 팔러 마술, 퓨전장구, 숟가락 난타, 초대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이날 참여 어르신 300여 명의 점심과 간식은 구들장 식당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으로 대접했다.

이병채 대한민국병채로통채로공연단 대표는 “오늘의 효잔치가 어르신들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외롭고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봉사하며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신희섭 광영동장은 “효잔치 행사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정성을 다해주신 여러 봉사단체 관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